롯데지알에스(주) (경력/신입) 대표이사 전문비서 채용 [정규직]
회사소개
롯데지알에스㈜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대표 프랜차이즈 외식업체으로서 1979년 롯데리아 소공점을 시작으로,
국내 최초로 서양외식 사업을 도입하여 대한민국에 새로운 음식 문화를 알리고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을 주도해왔습니다.
롯데리아와 함께 엔제리너스커피를 런칭하여 단 시일 내 놀라운 성장을 이루웠으며, 2009년부터 패밀리 레스토랑 TGIF,
크리스피크림도넛, 빌라드샬롯, 더푸드하우스 등의 브랜드 런칭을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면모를 갖추게 되었습니다.
아울러 세계 수준의 품질 ? 환경 ? 식품안전 경영시스템을 통해 베트남, 인도네시아, 미얀마, 일본 등 활발한 해외 사업 진출을
추진해 나가고 있으며 명실상부한 글로벌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
모집부문 및 자격요건
모집부문 인원 상세내용
전문 비서 0명 ㆍ근무지역 : 롯데지알에스(주) 본사 (서울시 용산구)
ㆍ근무시간 : 주 5일
ㆍ근무형태 : 정규직
ㆍ주요업무 : 대표이사 비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스케줄 관리, 내방객응대, 전화 응대, 문서 작성, 기타 사무 업무)
ㆍ자격요건 : (경력) 비서업무 경력 1년 이상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※ 전공, 성별, 연령 무관
ㆍ급여 : 약 2,800만원 ~ (경력에 따라 결정)

[우대사항]
ㆍ영어회화 및 비즈니스 영어 가능자
ㆍ관련 전공자, 관련 자격증 소지자
ㆍ전문 비서 경력자, 엑셀, 워드, SAP 사용 가능자
ㆍ보훈대상자 (가점 부여), 장애인 우대
복리후생
icon   icon   icon
연금/보험
4대 보험 (국민연금, 의료보험,
산재보험,고용보험), 퇴직연금,
단체상해보험 (본인 입원 시
치료비 지원)
  명절/기념일
설, 추석 귀향여비 지급, 하계
체력단련비 지급, 직원 생일
선물, 창립기념일 선물 지급
  Refresh
복지휴가, 동계휴가, 연차 및
경조 휴가, 보건휴가 부여,
직원 휴양리조트 운영(연중 상시), 놀이공원(롯데월드) 지원
icon   icon   icon
출산/육아
태아보험 지원, 출산경조금 및
선물 지원, 산전후 휴가 및
육아휴직 부여, 육아휴직자
복귀교육, 자녀돌봄휴직 등
  지원금/대출
자녀교육비 지원, 경조사
지원, 무연고자 지원금 및
대출 제도
  기타 복리후생
장기근속자 포상,
장례서비스 지원 등
서류전형 → 온라인 인성검사/면접전형→ 채용검진 → 입사
접수기간 및 방법
ㆍ접수기간 : 2019년 12월 16일까지
ㆍ접수방법 :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 (https://lottegrs.saramin.co.kr)
ㆍ제출서류 : 이력서, 자기소개서
홈페이지 바로가기
문의사항
ㆍ담당자 : 롯데GRS 채용담당자
ㆍ이메일 : grsrecruit@lotte.net
기타사항
ㆍ서류/면접전형 시 제출한 채용서류는 채용완료 후 14일간 보관 후 폐기되오니,
   반환 청구는 해당기간 내에 문의 바랍니다.
Designed by saramin